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반대 방향으로가는 역에 멈춰있는 기차 안에서 사람을 응시하고 있었다

    1. 알람이 울리고 Jake가 깨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것은 매일의 의식이되었고, 그가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밖에서 보면 하루 종일 생산적 일 계획이 전혀없는 사람을 위해 매일 아침 이렇게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1. . 그녀는 자신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눈치 채지 못한 채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두 기차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고 그는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 함께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가죽 잭은 몇 년 동안 그가 가장 좋아하는 흉터를 보여주었습니다. 자부심을 가지고 그 상처를 입었고, 그 상처가 그의 존재감을 감소시키는 것이 아니라 강화 시켰다고 느꼈습니다. 흉터는 그것에게 성격을 부여했고 그것이 덜덜 거리게 될 정도로 압도되지 않았습니다. 재킷은 전성기 였고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침대 밑에 무언가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이불을 꽉 붙들고있을 때 느끼는 무서운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갇혀 있고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찾았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그녀는 통과 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학생을 바라 보았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그녀는 그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끌어 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친구들이 그가 가진 전부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고 그것이 비참한 삶을 의미한다고해도 그는 결코 그들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1. 그녀는 10 년 동안 천사 였고 그동안 아무도 그녀에게 이것이 가능하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결코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이 그녀의 마음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부인할 수없는 증거가 그녀 앞에 놓여 있었다. 천사들은 날개를 잃을 수 있습니다.


    1.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그의 차에서자는 것은 결코 계획이 아니었지만 때때로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지난 3 개월 동안 그의 삶이었고 그는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열쇠를 점화 장치에 꽂았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고 엔진이 소리를 내지 못했습니다.


    1.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었다.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녀가 자신에게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당황 할 때가되었고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속여서 거기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보세요, 저는 제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이 순간 임의의 단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일관되게 쓰기 시작하겠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당신을 경계에서 사로 잡는 첫 번째 순간입니다. 그것이 웬디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창문을 열어 소방차가 거리를 삐걱 거리는 것을 보았다. 전혀 들어 보지 못한 일 이었지만 정상도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그날 일어날 일에 대한 확실한 신호였습니다. 그녀는 뼈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루가 시작되기를 바라는 방식이 아니 었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다른 곳에서 나는 아름다운 만과 부동산에 속한 작은 전용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가는 아름다운 그늘진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정자를 걷는 것을보고 싶어하지만, 존은 나에게 최소한의 공상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를 만드는 습관을 가지고 나와 같은 긴장된 약점은 모든 종류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 분명하며, 경향을 확인하기 위해 내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노력합니다.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