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 말은 지난 몇 주 동안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1. . 그는 작가의 블록에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지만 여기에는 빈 화면이 그의 앞에 앉아 있었다. 매일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이 그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왜 한 단어도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에서 빌드 할 단어 하나만 입력하면됩니다. 그러나 그는 오늘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빈 화면으로 끝날 것임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풍선은 예쁘고 색상, 모양, 크기가 다르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냥 터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안녕히 가십시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잃어 버릴 것입니다.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무엇을할지에 대해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 만합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그것의 60 센트는 동전이었습니다. 페니들은 식료품 점과 야채 인과 정육점을 불도저로 쳐서 한 번에 한 두 개를 구했다. 그런 긴밀한 거래가 암시하는 침묵의 전가로 뺨이 타 올랐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 날은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


    1.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Greg는 이러한 상황이 Michael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마이클은 곧 무슨 일이 벌어 질지 전혀 몰랐고 그렉이 그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었지만 그는 그렇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렉이 수백만 번 누구에게도 결코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었지만, 여기서 그는 고의로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마이클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것이며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평생에 적어도 한 번은 인종 차별을 경험해야한다고 합리화했습니다.


    1. 그녀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평범한 불만을 토로했고 그가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짜증을 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불합리한 요구를 달래려고하는 대신 그는 단지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붕괴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지켜 보았다.


    1. 그들은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여전히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지질 학적으로 아주 최근에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공통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빙하기 시대 나 홍적세 시대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100 만년이 채되지 않은, 사실 약 12,000 년 전에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버크 산을 남동쪽 방향으로 탔습니다. 빙상 아래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은 그들이 타고있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 있었다. 공원 바위에 보이는 긁힘이나 줄무늬는 이러한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산을 오늘날의 모양으로 뽑아 내고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걱정스러운 외부만큼 모양이 나쁘고 몇 달 만에 청소 된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방향제는 향기가 고갈되었거나 운전실에서 나오는 다른 냄새를 극복 할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었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너무 착각하여 설명조차 어렵습니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은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하는 확률은 복권에 당첨되는 것보다 적지 만 여기에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시겠습니까?


    1. 그것은 그녀의 인생에서 너무나 흔한 일이되었습니다. 그녀는 열쇠를 잃어 버리지 않고 열쇠가 필요할 때 어디에 있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상자의 열쇠를 특별한 장소에 특별히 두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상자를 열어야했기 때문에 열쇠를 놓은 특별한 장소가 어디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있는 철판은 그렇게했다. 그는 기 상관보다 자신의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니 밖으로 나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는 전문가 였지만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수있는 분야는 아니 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서버 아이스크림이 매번 완벽한 원뿔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각도로 그 안에 떨어지도록 원뿔을 바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완벽하게하는 데 수년이 걸렸고 이제 그는 아무런 생각도하지 않고 할 수있었습니다. 놀랍게 본 신입 사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이 성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았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나는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보세요, 저는 제 글을 제대로 되찾기 위해이 순간 임의의 단락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일관되게 쓰기 시작하겠습니다!


  1. 그녀는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앉았을 때 무언가 그녀의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는지 눈을 가늘게 뜨고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먼 곳을 계속 쳐다 보면서 왜이 불안감이 몸 안에 쌓이는 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일어나서 달려야한다고 느꼈다. 그녀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만 있다면. 그 순간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했고, 그녀의 삶이 결코 같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